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1:1 고객상담
  • 공지사항
  • 당첨자 발표

고객센터

공지사항

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,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제시한 ‘세노비스’

작성일 : 2015.03.18 11:25:16

77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년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600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여 가지의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 공략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!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제시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세노비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중금속에 안전한 소형어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 199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가지 품질테스트 기준 등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안전한 원료와                철저한 품질원칙으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준 제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      
   


       
   

호주            건강기능식품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www.cenovis.co.kr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10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6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월 한국에            첫 선을 보인 후, 출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4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년 만인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14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685%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성장률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            자리잡았다.         


세노비스의            성장배경에는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77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년 동안 쌓아온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600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여 가지의 글로벌 노하우를           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여              한국인에게 딱 맞는 최적의 건강과학을 제공한                연구개발의 원칙과 혁신적인 제품력이 뒤따랐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또한            세노비스의 모든 제품들은 모기업인 제약회사 생산기준을 바탕으로 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99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가지의 자체 품질 검수 기준을            거친다. 제품이 만들어지는 장소에서부터 소비자에게 가는 과정까지 철저하게 관리된 제품들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소비자에게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써서 깐깐하게 만드는 브랜드의 원칙이 담겨 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◆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국내 최초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멀티비타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미네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오메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3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를 하나에 담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현대인들이            수많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지만, 제대로 된 영양관리를 위해 매 끼니마다 여러 가지 영양소를 챙겨먹는            것은 사실상 힘든 실정이다.         

이 점에 착안해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멀티비타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미네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오메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3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를            일일 권장량에 맞게 한 캡슐에 담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트리플러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분에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팩씩 판매되는 기염을 토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. 이후 인기에 힘입어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활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B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군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3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배 강화하는 등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한층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◆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중금속에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안전한 소형어류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찾기 위한 노력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더           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세노비스의 노력은 믿을 수 있는 원료에서 출발한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에            돌풍을 일으킨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차별화를 위해 세노비스는 균주에 주목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세노비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프로바이오틱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스웨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유산균 전문사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프로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Probi)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Lp299v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를 식약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00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억 마리를 한 캡슐에 함유해 쉽고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 ‘Lp299v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                  **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유해균을               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세노비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프로바이오틱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탁월한 기능성과 간편한 섭취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실온보관의 편리성 등의 요인으로 누적판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0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만팩을 돌파하며 프로바이오틱스               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      

또한            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세노비스 키즈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 중금속으로부터            안전한 피쉬오일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바탕으로 어린이 오메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3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시장을 개척하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핵심 성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DHA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와 눈 건강을 지켜주는 베타카로틴을            함께 공급하는 세노비스 키즈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츄어블 오메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3’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는 남아메리카            청정지역에서 어획한 멸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정어리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고등어처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30c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하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쉬오일을 사용해 수은 등 중금속 농축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원료로            제품을 만들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원료의 높은                신선도 유지를 위해 최종제품 생산 직전까지 냉장 유통해 안심할 수 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또한 특유의 비린내를 없애고              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오렌지 맛과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 캡슐로 어린이용 오메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3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시장에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**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를 차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      

세노비스 신동우 전무는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균형잡힌 영양을 충분히 챙길 수                없는 바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웰빙 열풍 등의 영향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연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5%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안팎으로               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”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라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앞으로도 한국인의 필수 영양소와                섭취량을 고려한 엄선된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진 인식에 부응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”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     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사노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아벤티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 2012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호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                매출 점유율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비타민 부문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유로모니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 ** Probi(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프로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)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스웨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 브랜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부문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2013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유로모니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매출액 기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*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장벽에 착 붙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,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상피흡착성                락토바실러스에 대한 특허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KR-100446482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획득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 ****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닐슨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ScanTrack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어린이 오메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3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시장 매출액 기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2012/12~2014/11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목록!--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확인
광고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

바로바로구매 방문자 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바로바로 편리하게 구매하세요.

  • 최근 본 상품
  • 맞춤추천 상품
+ 더보기

최근본상품

( 0개 )

0/0
전화주문 080-842-9482
MOBILE MALL 올더게이트 구매안전(에스크로) 서비스 가맹점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