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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,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제시한 ‘세노비스’
77 년간 600 여 가지의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 공략 !
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제시한 ‘ 세노비스 ’
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, 중금속에 안전한 소형어류 , 199 가지 품질테스트 기준 등
안전한 원료와 철저한 품질원칙으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준 제시
호주 건강기능식품 1 위 *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 ( www.cenovis.co.kr ) 는 2010 년 6 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, 출시 4 년 만인 2014 년 685% 성장률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.
세노비스의 성장배경에는 77 년 동안 쌓아온 600 여 가지의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여 한국인에게 딱 맞는 최적의 건강과학을 제공한 연구개발의 원칙과 혁신적인 제품력이 뒤따랐다.
또한 세노비스의 모든 제품들은 모기업인 제약회사 생산기준을 바탕으로 한 199 가지의 자체 품질 검수 기준을 거친다. 제품이 만들어지는 장소에서부터 소비자에게 가는 과정까지 철저하게 관리된 제품들은 소비자에게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써서 깐깐하게 만드는 브랜드의 원칙이 담겨 있다.
◆ 국내 최초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멀티비타민 , 미네랄 , 오메가 -3 를 하나에 담다
현대인들이 수많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지만, 제대로 된 영양관리를 위해 매 끼니마다 여러 가지 영양소를 챙겨먹는 것은 사실상 힘든 실정이다.
이 점에 착안해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멀티비타민 , 미네랄 , 오메가 -3 를 일일 권장량에 맞게 한 캡슐에 담은 ‘ 트리플러스 ’ 는 1 분에 1 팩씩 판매되는 기염을 토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. 이후 인기에 힘입어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활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군을 3 배 강화하는 등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한층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.
◆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, 중금속에 안전한 소형어류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찾기 위한 노력
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세노비스의 노력은 믿을 수 있는 원료에서 출발한다 . 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돌풍을 일으킨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차별화를 위해 세노비스는 균주에 주목했다 . 세노비스 ‘ 프로바이오틱스 ’ 는 스웨덴 1 위 ** 유산균 전문사 ‘ 프로비 (Probi)’ 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‘Lp299v’ 를 식약처 1 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100 억 마리를 한 캡슐에 함유해 쉽고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. ‘Lp299v’ 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***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. 세노비스 ‘ 프로바이오틱스 ’ 는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탁월한 기능성과 간편한 섭취 , 실온보관의 편리성 등의 요인으로 누적판매 10 만팩을 돌파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.
또한 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‘ 세노비스 키즈 ’ 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피쉬오일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바탕으로 어린이 오메가 -3 시장을 개척하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.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핵심 성분 DHA 와 눈 건강을 지켜주는 베타카로틴을 함께 공급하는 세노비스 키즈 ‘ 츄어블 오메가 -3’ 는 남아메리카 청정지역에서 어획한 멸치 , 정어리 , 고등어처럼 30cm 이하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쉬오일을 사용해 수은 등 중금속 농축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원료로 제품을 만들었다 . 원료의 높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최종제품 생산 직전까지 냉장 유통해 안심할 수 있다 . 또한 특유의 비린내를 없애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오렌지 맛과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 캡슐로 어린이용 오메가 -3 시장에서 1 위 **** 를 차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.
세노비스 신동우 전무는 “ 균형잡힌 영양을 충분히 챙길 수 없는 바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웰빙 열풍 등의 영향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연간 5% 안팎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 ” 라며 “ 앞으로도 한국인의 필수 영양소와 섭취량을 고려한 엄선된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진 인식에 부응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” 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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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사노피 - 아벤티스 , 2012 호주 1 위 매출 점유율 , 비타민 부문 , 유로모니터
** Probi( 프로비 ), 스웨덴 1 위 브랜드 ,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부문 (2013, 유로모니터 , 매출액 기준 )
*** 장벽에 착 붙어 , 상피흡착성 락토바실러스에 대한 특허 (KR-100446482) 획득
**** 닐슨 ScanTrack 어린이 오메가 3 시장 매출액 기준 (2012/12~2014/1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