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공지사항
세노비스몰 마일리지 재설정이 진행 되었습니다.
안녕하세요 세노비스몰 회원여러분
세노비스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세노비스몰을 이용중인 회원 중 마일리지 일부가 차감되는 오류가 발생하여 보유중인 마일리지를 리셋 후 재지급을 진행하였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정보를 참고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[ 아 래 ]-----------------------
■ 점검 일시 : 2021. 01. 14(목) 12:00~12:30 (약 30분)
■ 점검 내용 : 마일리지 삭제 후 재지급 진행(리셋으로 인한 내역 삭제)
■ 점검 영향 : 작업시간 내 세노비스몰 이용 가능
※ 마일리지 리셋으로 인한 내역이 삭제처리 되었으며 재지급 된 마일리지는
지급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보다 안정적이고 편한 서비스 제공을 약속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